한참 쉬다가 다시 했는데 이젠 완전히 접었다.
그냥 무의미한 농장 관리가 지친다.
관리 할 기계며 제작에 수확에....

기계 다 별 3개 띄우고 끝내고 싶었지만 ㅡㅡ
그짓도 왜 해야하는 생각에 ㅋㅋㅋㅋㅋ 접자 접어 ㅋ

아참, 아우라킹덤도 두달여간 열심히 하다가 돈질 아니면 노가다라서 짜증나서 접음.
차라리 정액제 게임을 하겠다..
캐쉬질을 안할 수 없는 ㅋ 안하면 노가다 ㅋ
잡템으로 돈을 벌 수 없는 게임 구조.
하프 했는데 갈수록 가관ㅋㅋㅋㅋㅋㅋ
렙업 할수록 솔플도 힘들고 .. 에휴 ㅡㅡ
딜러들은 혼자서도 잘만 함..


WRITTEN BY
가별이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