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 2주 전에 아마존에서 캣피싱을 사서 잘 놀았다. 2014/12/11 - [강추]고양이 낚시(피싱)놀이기구 캣피싱

쥐돌이 털이 반이상 빠져 사라졌을 지언정!
놀이기구 중의 반응은 최고였다.

근데 오늘 아침 이놈이 그 견고했던 와이어줄의 얇은선 하나가 빠져나왔다. ㅡㅡ

지랄도 이런 지랄이 없다 진짜.. -_-;;





줄이 떨어져 나간 피싱 -_-
니퍼로 삐져나온 부분을 말끔히 잘라주었다.
아이고 이 지랄묘야.

네이트 판에서 봤던 글이 있다.
3대 지랄견으로 비글, 슈나우저, 코카스파니엘이 있다면 고양이계의 지랄묘가 '샴'이란다.
알고 분양 받은 것은 아니다.
그러나 그만큼 또 똑똑함 -.-  2014/12/12 - 샴고양이 '앉아' '기다려' 훈련

집안은 항상 난장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말도 엄청 많다. 앵앵앵앵 냐옹냐옹냐옹.
똥 싸러 들어가서 냐옹냐옹 ㅋㅋㅋㅋㅋ
깨물기는 또 엄청 깨물어 재껴서 여기저기 상처 없는 곳이 없을 정도.
4개월이라 한창 때라 그런 거일 수도 있지만 살이 파였어 ㅡㅡ...

그래도 집에 오면 현관에 앉아서 애교 작렬하고
그렇게 혼을 내고 나한테 맞아도 잘 땐 또 옆에 착 붙어서 자거나 무릎냥으로 돌변.

그냥 애증의 샴고양이다. 


WRITTEN BY
가별이

,